웨신코리아가 최근 출시한 친환경 바디브러쉬. 사진=웨신코리아 제공
웨신코리아가 최근 출시한 친환경 바디브러쉬. 사진=웨신코리아 제공

등드름이나 피부에 군데군데 난 각질을 효과적으로 없애는 방법은 무엇이 좋을까 고민하게 된다.

모공 관리에도 제격이고 마사지 효과도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아래에 언급한 바디브러쉬 제품이다.

미란다 커의 뷰티 팁으로 유명해진 바디브러쉬가 이제 국내 샤워용품 중 하나로 자리를 잡았다.

이런 가운데 웨신코리아의 바디브러쉬가 인체에 무해한 화학제품과 접착제 등 사용을 거의 하지 않아 안전성을 높인 샤워 용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한다.

해당 제품은 피부 표면을 쓸어 주어 피부 각질을 정리하는데 도움이 되는 각질 제거, 모가 적당히 자극하여 마사지한 것 같은 시원함이 느껴지는 마사지 효과, 각질이 정리되어 피부가 부드러워지는 피부 미용, 가는 모가 피부 모공이 먼지까지 깔끔하게 세정되는 딥 클렌징 이렇게 네 단계로 나눠져 사용하기 편리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편 원목으로 된 바디브러쉬는 사용 후 세심한 주의와 관리가 필요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사용 후 고리에 걸어서 말리는 경우가 많은데 고리에 걸어서 말리기보다는 브러쉬 모 전체가 중력 아래 방향으로 가게 해서 물기가 잘 빠질 수 있도록 건조시킨 다음 고리에 걸어서 보관하는 것이 좋다는 것이다.

웨신코리아 관계자는 “자사 제품은 원목으로 만들어진 헤어브러쉬, 옷장 등 생활용품 전문 업체로 한샘, 드러그스토어, 롭스 등 생활용품 매장으로 납품되고 있으며 국내 유수 기업의 주문자생산(OEM) 업체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