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아리따움은 7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리따움은 누적 판매 500만 개 돌파 기념으로 그림을 통해 사랑과 우정을 나누는 국내 1호 윈도우 페인트 아티스트 ‘나난’과의 콜라보를 진행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기획세트와 대용량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비주얼 아티스트 김건주 작가가 콜라보레이션한 ‘스파클 마이 웨이’ 리미티드 에디션 관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리미티드 에디션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와 레이어링 커버 쿠션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시 콜라보 에코백과 파우치를 증정한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가지별 맞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햇볕이 뜨거운 바다로 휴가를 갈 때 필수적인 자외선 차단을 위한 아이오페 UV쉴드 선스틱이 1만원 할인된 1만 5천 원에 구매 가능하다. 서핑이나 물놀이 시 거친 파도에도 2시간 지속되는 초강력 워터프루프 아웃런 울트라 서핑 스페셜 기획 세트를 판매한다.

이외에 여름철 야외 활동 시 필수품인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아웃도어 미스트를 30%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아리따움 ‘7월 프로모션’의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몰과 전국의 아리따움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