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일산 아뜰리에 미용학원 제공
사진=일산 아뜰리에 미용학원 제공

최근 10대 층에서 선호하는 직업중 뷰티계열 직종을 선호하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미용 국가자격증은 헤어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등 다양한 파트로 나눠져 있는데, 그 중에서도 메이크업에 대한 인기는 끊이질 않는다.

이 가운데 '일산 아뜰리에 미용학원(대표 백선아)'에서는 이번 여름 메이크업을 중점으로 국가자격증 외에도 바디페인팅, 아트메이크업, 에어브러쉬 등 특강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중·고등학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이 학원에서는 지방뿐만 아니라 서울, 경기 수도권 유명 미용과 대학, 각 종 대회에서 바디페인팅 분야 그랑프리부터 상위권 상을 수상한 배찬우 교수의 메이크업 특강을 통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꿈나무들이 성장하고 있다고 한다.

현재 미용 국가자격증 4파트 (메이크업, 피부, 네일아트, 헤어)의 미용 국가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철저한 필기 이론과 실전 경험을 위한 다양한 현장학습, 인기 강사진의 흥미로운 주제를 바탕에 둔 특강을 매 달마다 준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 학원 관계자는 “국가자격증의 높은 합격률과 다양한 주제의 특강으로 수강생에게 탄탄한 프로필과 미용 전문인을 만드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한다”면서 “미용과 대학 진학, 취업·창업을 위해 파주시부터 김포시, 서울시에서도 많은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배찬우 교수는 '2014 DAEGU INTERNATIOMAL BODYPAINTING FESTIVAL(2014대구국제바디페인팅페스티벌)'에서 1등을 거며 쥐는 등 뷰티계열의 엄청난 프로필로 국내 탑, 프로 실력을 증명한 바 있으며, 이외에도 초보 강사가 아닌 실무경력등 넘치는 내공의 강사진들로 구성해 각 과목 이론부터 탄탄하게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국가자격증, 특강반 관련 문의는 아뜰리에 캠퍼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취업과 진학, 창업 정보와 수강료 등에 대한 정보는 유선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