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수상레저와 펜션 패키지 및 실시간 예약시스템으로 편의성 높여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무더위를 피해 바캉스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요즘에는 여행지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산과 강 바다, 계곡 등에서 색다른 곳으로 눈길을 돌리는 추세이다. 이에 TV 예능프로그램에 소개되고 있는 신개념 자연 속 워터파크, 북한강에 위치한 가평 수상레저 타운이 색다른 여행지로 주목 받고 있다.

가평 수상레저 워터파크 ‘클럽비발디’는 수상스키와 웨이크보드뿐만 아니라 각종 물놀이 시설들을 갖추고 있다. 워터버켓, 워터캐논, 블롭점프, 슬라이드, 워터건과 워터젯 등이 설치된 자연친화적 워터파크에서 레저, 식사, 교통, 숙박까지 올인크루시브로도 가능하여 마치 외국 리조트의 올인크루시브 시스템과 흡사하다.

또한 인근 펜션들과 제휴를 맺어 수상레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숙박의 고민을 덜어준다. 저렴한 민박이나 단체펜션, 커플펜션, 수영장펜션, 워크샵 펜션 등 고객의 필요에 맞는 펜션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제휴된 30여 개 펜션 이용에 대한 실시간 예약시스템을 클럽비발디 홈페이지에 도입하여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이와 함께 최근 가평빠지를 많이 찾는 20대의 고객들을 위해 교통 문제나 장거리 운전으로 인한 피로를 덜어줄 수 있는 잠실-빠지입구를 직행하는 셔틀버스를 운영 중이다. 서울에서 가평까지 차가 막히지 않는 시간엔 1시간 이내 소요되므로 무료셔틀버스를 이용하여 당일치기로도 다녀올 수 있다.

아울러 합리적인 가격의 가평 빠지 패키지 상품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대표적으로 ‘이순신 패키지’는 무료셔틀을 타고 오전 9-12시 동안 물놀이 무제한, 2시간 동안 바베큐, 소주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무제한 소주를 마음껏 마셔도 운전 걱정 없이 셔틀버스를 타고 귀가할 수 있으며, 균일가 5만 5천원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인기 패키지인 핫 시리즈는 요일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있으며, 요일별 할인율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핸드폰 소액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등을 통한 간단결제 또한 가능하다.

루프탑 썬베드와 여성 고객을 위한 메이크업 룸, 3개의 샤워실, 개인사물함과 ATM기기 등 편의시설 또한 세심하게 준비되어 있다. 주말 밤에는 리버뷰 버스킹 공연으로 여름밤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또, 바비큐패키지를 이용하면 삼겹살과 소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고, 가평 대표 막걸리인 잣막걸리와 라면도 있어 다양한 수상스포츠와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하지만 휴가철 물놀이에서 예상치 못한 안전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클럽비발디에서는 이러한 안전사고에 예방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여 최우선 목표로 운영 중에 있다. 모든 시설물에 보험 가입이 되어있고, 곳곳마다 안전요원을 배치하였다. 이와 함께 각종 인명구조 용품, 구조선까지 구조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갑자기 발생할 수 있는 위험상황에 미리 대처를 하고 있다.

클럽비발디 관계자는 “클럽비발디는 지리적으로 가까워 홍천 오션월드를 다녀온 분들도 다음날 많이 찾아오신다”라며 “오션월드와는 다른 느낌인 자연친화적 워터파크를 즐기고 싶다면 클럽비발디에서 여름휴가를 보내시길 추천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클럽비발디에 대한 더욱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1:1 상담으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