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에는 땀과 피지 분비가 늘어나면서 두피에 노폐물이 쉽게 쌓인다. 각종 노폐물은 두피 뾰루지와 각질, 염증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여름철에는 저녁에 머리를 감아 하루 동안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이 두피 건강에 도움이 된다.

자연주의 샴푸 브랜드 프레시팝은 여름철을 맞아 모델 문가비와 함께한 ‘두피 클렌징 샴푸’ 영상을 공개하고, 다음달 5일까지 오픈마켓 G마켓에서 ‘프레시팝xG마켓’ 기획전을 진행한다.

프레시팝 ‘두피 클렌징 샴푸’는 고밀도 미셀라 흡착 거품이 피지와 땀으로 막힌 두피의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하는 것은 물론 정수리 냄새까지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두피 유분기와 피지 흡착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밤에 감아도 다음날까지 보송한 두피와 모발이 유지되어 지성 두피 타입이 밤에 감아도 좋은 샴푸다. 지난 4월에는 셀럽파이브를 모델로 선보인, 미세먼지로부터 두피를 딥 클렌징하는 ‘두피 클렌징 샴푸’ 영상이 유튜브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프레시팝이 새롭게 선보이는 ‘두피 클렌징 샴푸’ 영상은 이국적인 비주얼과 건강한 몸매로 화제가 된 모델 문가비와 함께 했다.

문가비는 여름철 피지로 턱 막힌 두피를 딥 클렌징 하는 것은 물론 정수리 냄새 걱정없이 건강한 두피로 가꿔주는 ‘두피 클렌징 샴푸’를 소개한다. 문가비X프레시팝 공식 영상은 오는 23일부터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