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제공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이 '워라밸'과 주 52시간 근무제로 여유로운 평일 저녁이 가능한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호텔 내 그랜드 스위트에서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가족 또는 친구, 지인들과 함께 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랜드 스위트는 특급호텔의 서비스와 주방 및 세탁시설 등의 편의성을 갖춘 레지던스 타입의 객실이다. 최대 6인까지 수용 가능해 생일이나 파자마 파티, 브라이덜 샤워 등 특별한 파티장소로 제격이다.

이에 맞춰 호텔은 우선 여자들만 즐길 수 있는 '레이디즈 패키지'를 준비했다. 3 베드 룸(최대 4인) 또는 4 베드 룸(최대 6인)에서의 1박과 레드 와인 1병 그리고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케이크가 제공된다.

1초에 1개꼴로 판매돼 '1초 마스크팩'으로 알려진 셀더마의 '셀더마 리얼 하이드로겔 마스크팩'도 인원에 맞게 받을 수 있다. 여름 극성수기 기간(7월 21일~8월 11일)을 제외하고 사우나 50% 할인, 피트니스 클럽, 수영장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또 친구, 가족과 함께 신나는 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투게더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2 베드 룸(최대 3인) 또는 3 베드 룸(최대 4인)에서의 1박,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호텔 내 레스토랑(베이커리숍 알파인 델리 제외)에서 이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여기에 보드게임 젠가 1세트도 포함돼 있어 흥겨운 분위기를 더해 준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및 수영장 무료 입장이 가능하고 사우나는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