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상한 여름피부, 레스토라덤(AD)으로 피부리턴

필라그린 테크놀로지, 세라마이드 테크놀로지를 사용한 프리미엄 보습제 레스토라덤(AD). 사진=세타필 제공
필라그린 테크놀로지, 세라마이드 테크놀로지를 사용한 프리미엄 보습제 레스토라덤(AD). 사진=세타필 제공

국민보습 브랜드인 ‘세타필’이 ‘레스토라덤(AD)’ 론칭을 맞아 오는 7월 28일 캐리비안 베이에서 론칭 파티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이 행사는 피부 진단과 함께 소비자 1만명에게 대규모 ‘레스토라덤(AD)’ 샘플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외부 활동 때 강력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가 손상되고, 실내 활동 시에도 냉방기기로 인해 피부 속건조를 발생시키는 계절이 여름이다. 때문에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여름은 실내에서나 실외에서나 늘 피부 손상을 걱정하게 만든다.

세타필의 ‘레스토라덤(AD)’은 민감한 피부로 인해 여름철 피부 걱정을 달고 사는 사람들의 불안함을 덜어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워시와 로션 형태의 해당 제품은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이 되기로 익히 알려진 필라그린기술과과 세라마이드기술을 통해 피부 장벽 기능을 개선시켜준다는 것이다.

필라그린 테크놀로지, 세라마이드 테크놀로지를 사용한 프리미엄 보습제 레스토라덤(AD). 사진=세타필 제공
필라그린 테크놀로지, 세라마이드 테크놀로지를 사용한 프리미엄 보습제 레스토라덤(AD). 사진=세타필 제공

세타필 관계자는 “소비자로부터 높은 신뢰와 함께 사랑 받아온 세타필에서 새롭게 선보인 ‘세타필 레스토라덤(AD)’은 기존 구매가 한정되어 있던 유통 경로에서 로드샵, G마켓에서도 구입이 가능해졌다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캐리비안 베이 세타필 레스토라덤(AD) 론칭파티’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와 지속적인 만남의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