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올리브영’이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 마케팅’을 대대적으로 펼친다. 사진=올리브영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올리브영’이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 마케팅’을 대대적으로 펼친다. 사진=올리브영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올리브영’이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 마케팅’을 대대적으로 펼친다.

올리브영은 오는 7월 29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올리브영데이는 매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 동안만 진행되어 왔다.

이번 행사는 바캉스 콘셉트에 맞게 휴가 전후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색조, 헤어, 클렌징, 썬케어, 데오도란트, 제모 등 휴가철 필수 카테고리로만 총 1000여개 품목을 할인해 ‘올리브영 세일’에 버금가는 행사로 진행된다.

이 기간 대표적인 ‘바캉스 필수템’ ▲키스미 히로인 롱앤컬 마스카라 EX ▲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프레쉬라이트 쿨블랙/밀러애쉬 등을 비롯해, 지친 피부를 달래주는 ▲닥터자르트 더마스크 워터젯 바이탈 하이드라솔루션 ▲로레알 TRS 인스턴트 미라클헤어팩 ▲센카 퍼펙트 화이트 클레이 등 ‘애프터 바캉스’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기존 올리브영데이 기간에 상품을 구매하면 스탬프가 발급됐던 ‘CJ ONE 득템프 이벤트’는 이번 행사기간에도 그대로 이어진다. 구매 스탬프 3개를 모은 회원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 때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증정되며, 6개와 10개를 모으면 각각 3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쿠폰과 특별한 상품이 담긴 기프트를 연말에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별도로 올리브영은 우수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준비할 계획이다. VVIP고객에게는 4만원 이상 구매시 10% 할인을, VIP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때 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롯데가 운영하는 ‘롭스(LOHB’s)‘는 7월 26~31일 페이스북을 팔로우 한 회원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세일링(Summer Sailing)’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롭스 제공
롯데가 운영하는 ‘롭스(LOHB’s)‘는 7월 26~31일 페이스북을 팔로우 한 회원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세일링(Summer Sailing)’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롭스 제공

◆롯데가 운영하는 ‘롭스(LOHB’s)‘는 7월 26~31일 페이스북을 팔로우 한 회원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세일링(Summer Sailing)’ 이벤트를 벌인다.

온·오프라인 몰을 연계한 옴니 이벤트로 엘포인트 회원이 페이스북을 팔로우하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 때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준다.

이 기간 오프라인 매장에선 엘포인트 회원이 직원에게 롭스 페이스북 상단에 있는 할인 바코드와 함께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화면을 보여주면 된다. 롭스몰에선 로그인 후, 페이스북 상단에 노출된 할인 코드를 쿠폰 등록 페이지에서 입력하면 썸머세일링 3000원 할인 쿠폰이 즉시 발급된다.

또 이벤트 기간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은 응모를 통해 귀여운 핸디 선풍기, 3만 포인트 등의 시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롯데가 운영하는 ‘롭스(LOHB’s)‘는 7월 26~31일 페이스북을 팔로우 한 회원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세일링(Summer Sailing)’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롭스 제공
롯데가 운영하는 ‘롭스(LOHB’s)‘는 7월 26~31일 페이스북을 팔로우 한 회원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세일링(Summer Sailing)’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롭스 제공

이벤트 기간에는 베이스, 립, 선케어 등 다양한 품목의 ‘소장각 썸머 뷰티 아이템’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스틸라 컨버터블 컬러 블러셔 (50% 할인가 1만9000원) ▲모아트 벨벳립스틱 (30% 할인가 1만500원) ▲BCL 브로우래쉬 NEO 래쉬업 마스카라 기획 (30% 할인가 1만2600원) ▲e.l.f 블러쉬팔레트 (24% 할인가 1만900원) ▲AHC 내추럴 쉴드 선스틱 (20% 할인가 1만4300원) ▲부르조아 헬시믹스 BB크림 (20% 할인가 2만6400원) 등이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최근 ‘아쿠아 펩타이드 아이스 수딩 볼’과 ‘벨벳라이크 컬러 스틱’ 8품목을 잇따라 출시했다. 사진=미샤 제공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최근 ‘아쿠아 펩타이드 아이스 수딩 볼’과 ‘벨벳라이크 컬러 스틱’ 8품목을 잇따라 출시했다. 사진=미샤 제공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최근 ‘아쿠아 펩타이드 아이스 수딩 볼’과 ‘벨벳라이크 컬러 스틱’ 8품목을 잇따라 출시했다.

아쿠아 펩타이드 아이스 수딩 볼은 냉매 성분을 함유한 볼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피부에 적당량을 바른 뒤 용기 앞부분의 볼을 이용해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시원함과 진정 효과를 즉시 느낄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쉬운 탈착으로 특허를 받은 어플리케이터부를 분리해 냉동 보관하면 제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브로멜라인, 부처브룸, 포도씨, 모과 등 특허받은 성분을 사용한 ‘붓기 콘트롤러(Bookkie Controller)’와 ‘모공 콘트롤러(Skinpore Controller)’는 피부 진정과 모공 관리에 도움을 준다. 아카시아에서 추출한 수분 펩타이드 성분과 강인한 생명력으로 잘 알려진 보검선인장 열매 추출물도 들어있다.

미샤는 최근 여름용 상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달 25일에는 노출을 대비한 제모 제품인 ‘핫버닝 바디젤’과 여름철 건강한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는 ‘리얼 래스팅 파운데이션 탠(25호)’과 ‘딥탠(27호)’을 선보였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말일까지 ‘아이스 수딩 볼 1+1’ 행사를 진행한다.

미샤는 또 ‘벨벳라이크 컬러 스틱’ 8품목도 출시했다. 사진=미샤 제공
미샤는 또 ‘벨벳라이크 컬러 스틱’ 8품목도 출시했다. 사진=미샤 제공

미샤는 또 ‘벨벳라이크 컬러 스틱’ 8품목도 출시했다.

벨벳라이크 컬러 스틱은 부드러우면서도 보송한 제형이 특징이다. 피부에 녹듯이 잘 발리고 밀착돼 화장이 오래 지속된다. 망고씨 버터와 아보카도 버터가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점도 장점이다.

차분한 핑크 컬러의 ‘레트로 무비’, 맑고 선명한 ‘핑크 코랄’ 등 5가지 컬러와 2가지 쉐이더, 1가지 하이라이터 등 총 8품목으로 준비됐다. 손가락이나 브러시를 이용해 섬세하게 발라주면 립 메이크업이나 베이스 섀도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유효영 마케팅 전무는 “벨벳라이크 컬러 스틱은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형을 개량하고 발색력과 밀착력을 한 단계 높인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