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핸슨가구 제공
사진=핸슨가구 제공

연일 기록적인 더위를 기록하는 날씨가 계속 되고 있다. 전국 모든 곳이 폭염으로 인해 힘들어 하면서 집에서 힐링 타임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셀프인테리어, 실내소품 구매, 실내스타일링 등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특히 소파에 누워 시간을 보내는 것이 중요한 하우스 러버들에게 거실 인테리어와 그 인테리어를 완성시키는 소파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독일 감성 프리미엄 쇼파 브랜드로 유명한 핸슨가구의 신제품이 이들 사이에서 화제라고 한다.

요즘은 반려동물 인구 급증과 개인 맞춤형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신소재를 사용한 소파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이들을 만족시킬만한 신상품 라무스 소파가 출시된 것 이다.

라무스 소파는 핸슨社가 야심차게 내놓은 ‘바사 클린’이라는 신소재를 사용해 만들어진 신제품이다.

‘핸슨 소파’에서 자체 개발한 신소재로 얼룩을 물로 쉽게 지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에 해로운 환경호르몬을 발생시키는 DINP, DNOP, DOP 등의 화학물질들에 대한 유해성 시험을 통해 인체에 무해함을 검증했다. 또 까다롭기로 소문난 국제적인 친환경 인증 마크인 오코 텍스(OEKO-TEX) 인증을 획득해 인체 친화적인 소재임을 입증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라무스 소파는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해 제작됐기 때문에 어린아이를 키우는 가정, 청소년 자녀를 둔 가정 및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 특히 적합하다고 한다. 바사 클린 소재의 섬유 바탕에 심어져 있는 마이크로 화이바에 보호막 코팅을 해 내부로 오염물질이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는 원리 때문이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 역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데 한 몫 했다.

핸슨 쇼파의 다른 시리즈들과 마찬가지로 핸슨 쇼파가 구현해 낸 다양한 색상으로 맞춤 제작할 수 있다. 개성과 취향에 맞게 맞춤으로 고를 수 있다는 점이 특히 여성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한다.

핸슨가구 관계자는 “현재 1인용 리클라이너 프라임 쇼파 이 외에도 3인용소파, 4인용 가죽쇼파, 카우치 소파, 아쿠아클린 소파 등은 물론이고 고급 가죽 라인까지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며 “공식 홈페이지나 전국 7개의 직영 매장(용인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대전가구단지, 세종가구단지, 원주가구단지, 군산가구단지, 전주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제주가구단지) 방문을 통해 혜택 할인을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