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사랑은 아무나 하나' 김미애 편
사진=TV조선 '사랑은 아무나 하나' 김미애 편

‘사랑은 아무나 하나’에서 김미애 동생이 공개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사랑은 아무나 하나’에서는 '철이와 미애'의 김미애(51)와 사랑꾼 남편 빌리 데루카(53) 부부의 뉴욕 생활 두번째 이야기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애의 남편 빌리가 미애의 동생 김서현(48)씨를 11년 만에 처음으로 만나는 장면이 그려진다. 공항에서 아내의 동생을 만난 남편은 포옹으로 환대해 주며, 미애에게 배운 한국어로 "처제를 만나 행복하다"고 말하며 진심을 전달한다.

이어 미애 부부는 동생 서현씨와 함께 남편의 가족이 살고 있는 집으로 향한다. 미애의 시어머니가 준비한 이탈리아 가정식과 미애의 동생이 한국에서 가져온 센스 넘치는 선물들이 공개된다.

처음으로 두 집안이 만난 자리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지자 미애는 갑자기 눈물을 쏟는다. 그녀는 "남편의 가족에게 우리 가족을 보여준 적이 없었는데, 드디어 서로 만나게 되어 너무 행복하다"고 말하며 그동안 겪었던 마음 고생을 드러낸다. 이어 미애와 빌리는 한국의 있는 친정 어머니에게도 진심을 담은 영상 편지를 보낸다.

'사랑은 아무나 하나'를 통해 최초로 미국에서의 일상을 공개하는 미애와 빌리 부부의 뉴욕 라이프 두번째 이야기는 오는 11일 (토) 밤 9시 10분 TV조선에서 방송된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