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씨케이앤비(대표이사 배기혁)는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MaGIC에서 열린 ‘2018 말레이시아 디지털콘텐츠 로드쇼’에 참가해 많은 VC와 바이어의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모바일산업연합회가 주최한 이번 로드쇼는 씨케이앤비를 포함한 크리스피, 씨투몬스터 등 국내 기술 융합 기업 및 말레이시아 기술 융합 기업이 참가했다.

국내외 약 450여 개 브랜드에 위조방지 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를 공급하고 있는 씨케이앤비는 이번 로드쇼에서 히든태그 정품인증 솔루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히든태그 정품인증 솔루션은 씨케이앤비 만의 원천 기술을 활용한 정품확인 서비스다. 똑같은 이미지에 각기 다른 정보를 삽입하는 핑거프린트 기술을 활용하여 위변조를 방지하고, 다양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 히든태그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라벨을 인식하는 간단한 방법으로 소비자들은 손쉽게 정품을 확인할 수 있다.

씨케이앤비는 순조롭게 글로벌 네트워킹을 확대하고 있다. 태국 및 인도 박람회 참가는 물론 중국의 유통업체인 파모나 무역회사와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는 등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씨케이앤비 관계자는 “이번 2018년 말레이시아 디지털콘텐츠 로드쇼 참가로 글로벌 레퍼런스를 확대할 예정”이라며 “국내 수출회사와 해외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확대, 같이 상생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