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올에스 컴퍼니
사진= 올에스 컴퍼니

신인 보이그룹 디크런치(D-CRUNCH)가 성황리에 개최된 팬사인회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디크런치는 지난 18일, 19일 양일간 팬사인회를 개최했으며 공식 SNS를 통해 팬들과 함께 찍은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디크런치의 팬사인회는 앨범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고, 국내뿐만 아니라 각국의 해외팬들이 참석할 정도로 열기가 대단했으며 선착순 100명이 30분 만에 마감되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 또한 팬싸인회 내내 디크런치 멤버들의 팬서비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디크런치는 이에 "첫 공개 팬사인회라 긴장감이 있었다"며 "생각보다 정말 많은 분들이 보러 와주셔서 행복한 하루가 됐다. 앞으로 나아가는데 있어서 큰 활력소가 될 것 같고, 디크런치가 성장할 수 있게 해주는 계기가 됐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디크런치가 되겠다"고 팬사인회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예 파워를 입증한 디크런치는 지난 6일 데뷔 싱글 '0806'으로 데뷔한 힙합 보이그룹으로 현욱, 현호, 현우, 현오, O.V, 민혁, 찬영, 딜란(Dylan), 정승으로 구성된 9인조 힙합 보이그룹이다.

그룹명은 다이아몬드크런치(DIAMOND-CRUNCH)의 줄임말로 지구상에서 가장 단단한 물체인 다이아몬드를 부서뜨릴 만큼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음악 파급력을 가진 팀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