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사 베스파(대표 김진수)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가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5번째 NPC 영웅 '영웅의 요리사 유노'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유노는 그 동안 '킹스레이드'에서 다양한 영웅들 소개받고, 여러 요리로 게임 활동에 필요한 스테미너를 제공하는 영웅 여관의 주인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험에서 회복을 담당하는 요리사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영웅의 요리사 유노'는 사제로, 체력은 물론 아군 전체의 해로운 효과를 해지하며 지속 시간동안 체력을 회복시키고 방어력을 증가한다. 또한 '유노'를 동료로 모험에 합류시키면 보유 효과로 영웅의 여관 상점의 물품들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각 콘텐츠의 이용 현황을 한 눈에 알 수 있는 '모험 알림판'이 새롭게 등장했으며 릴리아, 시아, 오디, 레피 등의 여덟 영웅의 막바지 여름 수영복 코스튬이 추가됐다.

또 오르벨 왕실 금고와 도전의 탑 콘텐츠도 확장됐다. 보다 많은 금화를 획득할 수 있는 ‘오르벨 왕실 금고’는 기존 45층에서 50층으로, 유물 조각과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지는 ‘도전의 탑’은 기존 65층에서 75층까지 개방됐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