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고보습 오일과 워터 에센스의 2가지 제형으로 생기 있는 입술을 가꿀 수 있는 ‘듀얼 너리싱 립 세럼’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입술은 일반 피부와 달리 피지선이 없고 천연보습인자가 적은데다가, 각질층이 매우 얇아 일반피부보다 빠르게 수분 증발이 일어난다. 입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려면 충분한 수분과 지질 성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이들이 증발되지 않도록 하는 방지막 형성이 반드시 필요하다.

세럼 형태의 아모레퍼시픽 ‘듀얼 너리싱 립 세럼’은 2층상 제형으로 워터에센스로 수분을 채워주고 고보습 오일로 보습막을 형성함으로써 입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 제주 돌송이차밭의 녹차를 100일간의 자연발효와 숙성을 거쳐 얻어낸 발효 녹차 추출물과 그린티 씨드 오일 등 엄선된 원료가 탄력 있는 입술로 가꾸어준다.

해당 제품은 세 가지로 구성된다. △컬러가 발색되지 않아 립 슬리핑 마스크나 탑 코트로 활용할 수 있는 ‘01 골든 글로우’ △안색을 밝혀주는 선명한 장미빛 레드컬러인 ‘02 로지 레드’ △화사하게 생기를 부여하는 오렌지 코랄 컬러의 ‘03 오렌지 블라썸’이다. 오는 9월 1일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