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경찰공무원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경단기'는 오는 9월 1일 시행되는 2018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경찰공무원시험 수험생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합격 예측컷과 당일 시험 총평을 제공한다. 경단기 평가연구팀은 11만 8천여명에 달하는 경찰공무원 수험생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정확도가 99.9%에 달하는 합격 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1일 2차 경찰공무원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은 경단기 홈페이지에 접속해 시험 결과를 입력하면, 무료로 합격예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시험 당일 경단기 교수진이 직접 진행하는 해설강의를 통해 시험의 출제 유형과 난이도 등에 대한 총평도 들을 수 있다.

경단기는 풀서비스를 사전 예약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치킨 및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고, 풀서비스 이용자 전원에게는 경단기 체력강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외에도 풀서비스 참여 인증 이벤트, 응원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박형준 에스티유니타스 부대표는 “경찰공무원 업계에서 가장 많은 수험생들이 이용하는 경단기 풀서비스는 업계 최고 수준인 99.98%의 정확도를 바탕으로, 수험생들의 높은 신뢰를 꾸준히 얻어 왔다”며 “누구나 무료로 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만큼 이번 2차 경찰공무원 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이 자신의 합격 가능성을 예측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