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헨느코리아는 라헨느 무선청소기 2번째 모델 ‘라헨느 V6 앱솔루트 무선 청소기 리튬이온 22.2V’(모델명: KVC-8000D / 색상: 퍼플)를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오는 9월 1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라헨느코리아 제공
라헨느코리아는 라헨느 무선청소기 2번째 모델 ‘라헨느 V6 앱솔루트 무선 청소기 리튬이온 22.2V’(모델명: KVC-8000D / 색상: 퍼플)를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오는 9월 1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라헨느코리아 제공

라헨느코리아는 라헨느 무선청소기 2번째 모델 ‘라헨느 V6 앱솔루트 무선 청소기 리튬이온 22.2V’(모델명: KVC-8000D / 색상: 퍼플)를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오는 9월 1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라헨느 앱솔루트 V6 무선청소기는 보라색 계열의 ‘퍼플’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로서 인기몰이 중인 라헨느 무선청소기의 두 번째 제품이다.

라헨느 무선청소기는 2018년 7월 출시 이후 2개월여 만에 6000여대 이상이 판매 되었으며, 판매량은 꾸준히 증가 하고 있다고 한다.

이는 제품 성능대비 가성비 있는 판매가격과 실제 사용한 소비자들의 우수한 후기평으로 인기를 계속 이어 나가고 있다. 지난 8월 2주차에는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무선청소기 하루 매출 1위(1390여대 판매)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 지난주에는 예측했던 판매수량보다 많은 판매돼 일시적으로 품절되어 예약배송을 진행하는 사례가 발생되기도 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라헨느코리아 고객서비스팀 안미래 팀장은 “일시품절로 판매가 중단되어 고객님들의 문의가 상당히 많았다며, 후속모델 출시로 인해 판매량이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당분간은 생산라인을 풀가동해 품절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생산 및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 사후 서비스관리에 초점을 두고 배송지연 및 구매관련 서비스 등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대해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라헨느 앱솔루트 무선 청소기의 최대 장점은 리튬이온 22.2V 배터리와, 국내 동급 제품 대비 최대출력 150W로 현재 출시되어 있는 무선청소기 중 최고인 것이 가장 큰 차이점이라고 소개했다.

소음 면에서도 65db로 최저 소음이며, 무게도 2.3㎏으로 누구나 가볍고 쉽게 청소 할 수 있다. 또 핸디+스틱 모두 사용 가능한 방식으로, 듀얼브러쉬 킷 / 노즐킷 추가구성으로 쇼파밑, 틈새, 러그, 이불, 차량청소 등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다고 한다.

라헨느 앱솔루트 무선청소기는 싸이클론 방식으로 독립헤드 모터의 회전력과 흡입력으로 무거운 입자, 큰 알갱이들을 잘 흡입하며, 3중 헤파필터 적용으로 99.97%까지의 미세먼지를 제거 할 수 있다. 원터치 먼지통으로 관리가 편리하도록 설계된 것도 라헨느 무선청소기의 장점이다.

특히 대용량 배터리로 단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40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벽걸이형 거치대도 포함되어 있어 원하는 어떠한 공간에도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하며, 벽걸이 거치대를 사용하지 않으면 결합되어 있는 충전기를 분리해 개별적으로 충전도 가능하다.

라헨느코리아 박근영 대표는 “무선청소기는 유선청소기보다는 흡입력이 약할 수 있지만, 무선의 편리함이라는 장점으로 각 가정에 서브 청소기로 꼭 필요한 필수 가전제품이 되었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라헨느 앱솔루트 V6 무선청소기는 유명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백화점, 할인점 등에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