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9월 1일 개국 17주년을 맞아, 1일과 2일 'NS식품최강전'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NS식품최강전'은 세계 최초의 식품전문 홈쇼핑으로 출범한 NS홈쇼핑이 개국 17주년을 맞아 엄선된 우리 햇농산물을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특집방송이다.

이번 특집방송에서는 '농협 수호천사 햅쌀'(1일 낮 12시 50분, 2일 밤 10시 15분), '김성환의 남도 갓김치'(1일, 오후 1시 30분), '영월농협 햇고춧가루'(2일 밤 9시 35분)를 판매한다.

'농협 수호천사 햅쌀'은 2018년 갓 수확한 햅쌀을 주문 후 도정하여 배송함으로써 신선한 밥맛을 자랑한다. 깨끗한 환경의 전남 고흥에서 재배하고, GAP우수농산물관리시설로 인증받은 미곡종합처리장(RPC)에서 가공해 품질이 우수하다. 특히, 건식 무세미 공법으로 도정하여 쌀알의 파손이 적고, 쌀 표면의 높은 영양성분과 물을 사용하지 않아 높은 보존성이 특징이다.

아울러 NS홈쇼핑은 9월 한 달 동안 매주 주말 4차(3주차 15~16일 제외)에 걸쳐 '주말투투쇼'도 함께 진행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수확의 계절에 개국한 의미를 담아 우리 햇농산물을 특집으로 준비했다."며, "17년간 고객과 농어민의 가교 역할을 이어온 NS홈쇼핑의 개국특집방송에 많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조항준 기자 (jhj@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