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공인노무사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노무사단기‘는 오는 9월 1부터 2일까지 양일간에 걸쳐 시행되는 공인노무사 2차 시험에 대한 ‘노무사단기 라이브 해설 특강’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노무사단기 라이브 해설 특강’은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진행되는 공인노무사 시험 해설 특강이다. 노무사단기 인기 강사가 직접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2차 시험 과목별 총평과 답안, 해설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내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노무사 시험 출제 경향 및 단기 합격을 위한 학습법과 대비 전략 등도 소개할 계획이다.

‘노무사단기 라이브 해설 특강’은 2차 공인노무사 시험 종료 후 오후 5시부터 진행되며, 노무사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수험생들에게 백화점 상품권, 치킨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에스티유니타스 박형준 부대표는 “최근 일자리와 근로 환경에 관한 다양한 변화들로 인해 노무 상담 수요가 크게 증가하면서 공인노무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도 함께 늘어나는 추세”라며, “영단기, 공단기 등 업계 대표 교육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에스티유니타스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공인노무사 수험생들을 위한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