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전문 업체 ‘토니모리’가 삼양식품과의 ‘붉닭볶음면’ 협업 신제품 ‘화끈한 꼴라보 : 불타는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6일부터 10일까지 5일 동안 ‘화끈한 BIG SALE’을 실시한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뷰티전문 업체 ‘토니모리’가 삼양식품과의 ‘붉닭볶음면’ 협업 신제품 ‘화끈한 꼴라보 : 불타는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6일부터 10일까지 5일 동안 ‘화끈한 BIG SALE’을 실시한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뷰티전문 업체 ‘토니모리(사장 주용건)’가 삼양식품과의 ‘붉닭볶음면’ 협업 신제품 ‘화끈한 꼴라보 : 불타는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6일부터 10일까지 5일 동안 ‘화끈한 BIG SALE’을 실시한다.

이 기간 ▲’겟잇뷰티 뷰라벨’ 수상 아이템 20% 할인 ▲다가올 가을을 위한 뷰티 아이템 최대 50% 할인 ▲메이크업 필수 위생용품 특가 제공 ▲구매 금액에 따른 색조·스킨케어 사은품 제공 ▲불닭볶음면 협업 기념 럭키박스 증정 등의 행사를 벌인다.

특히 ‘화끈한 빅 세일’ 답게 면봉·화장솜 등 실생활에 꼭 필요한 위생용품을 화끈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1000원 상당의 항균 면봉(300 PCS)을 300원에 1인 1개 한정 판매하며, 소비자가 1200원의 순면 화장솜(100매)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멤버십인 ‘토니블랙’ 회원은 순면 화장솜을 파격가인 1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1인 3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번 빅 세일을 통해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불닭볶음면을 출시를 기념해 제작된 ‘화끈한 럭키박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특별 제작된 럭키박스에는 토니모리 인기 제품이 랜덤으로 담겨있다. ‘짜장불닭볶음면’ 컵라면을 패키지에 접목한 특별한 아이템이라고 한다.

또 2만원 이상 구매객에게는 ‘매직 푸드 바나나 핸드 밀크’ 핸드크림을, 4만원 이상 구매객에게는 1만8000원 상당의 ‘바이오이엑스 셀토닝 필링젤’을 선착순 증정한다.

행사기간에는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8’의 블라인드 테스트 코너인 ‘뷰라벨(뷰티 라이프 벨런스)’에서 고가의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모두 제치고 위너로 등극한 아이템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가을을 맞아 환절기 높은 일교차와 찬바람으로 건조해지는 피부를 촉촉하게 가꿀 수 있는 스킨케어 품목도 준비했다. ▲수분크림·아이크림·폼클렌징 등 수분 처방 파우치로 구성된 ‘더 촉촉 그린티 안전 수분 세트’를 소비자가에서 50% 할인된 1만55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피지 조절은 물론 트러블 피부를 케어해주는 ‘토니 랩 스킨케어 라인’ 등을 구매하면 50% 할인혜택과 ‘피키비키 스팟 패치’를 5개 증정한다.

또 ▲산양유를 그대로 담은 ‘내추럴스 산양유’ 기초 라인 ▲흑삼의 사포닌 활성물질로 피부에 힘을 실어주는 ‘한야초 흑삼보감’ 기초 라인’ ▲인삼과 녹용이 들어간 프리미엄 한방추출물로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결 보윤 2종 기획세트’ 등 프리미엄 라인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 색조 제품도 50% 할인된다.

한편 토니모리 빅 세일은 토니모리 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빅 세일 기간 내에 가입한 신규 회원도 가입 첫날부터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유료 멤버십인 ‘토니블랙’ 멤버십은 매장에서 연회비 2만원에 회원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5만원 상당의 키트가 증정된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