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두의트레이닝 제공
사진=모두의트레이닝 제공

인터넷 검색창에 ‘다이어트’라고 검색만 해도 다양한 관련 정보들이 쏟아져 나온다. 삶의 질이 높아지며 내 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다이어트가 내 몸매 관리 뿐 아니라 내 건강에도 중요한 부분으로 인식되며 시즌 마다 인기를 끄는 다이어트 방법이 있을 정도로 다이어트는 이제 일상생활에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관심사가 되었다.

다이어트는 누구나 알고 있듯이 식이요법과 운동의 병행이 중요하다. 나에게 맞는 운동법을 찾고 내 몸 상태에 따라 적당하고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하며 관리를 해줘야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데, 보통 일반 사람들은 나에게 맞는 맞춤형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1대1 개인 맞춤 트레이닝과 식단관리를 받는게 사실 가장 효과적이고 좋은 방법이긴 하지만, 바쁜 생활 속에 시간을 쪼개 매번 나가기도 어려울 뿐더러, 가격 또한 만만치 않아 일반 사람들에게 접근하기 어려운 부분임이 사실이다.

이런 가운데 퍼스널 트레이닝 회원관리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엔핏’에서 ‘모두의트레이닝’ 어플을 통해 실시간 관리를 진행하는 서비스를 운영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7일 전했다.

모두의트레이닝(모트)은 홈트레이닝 및 온라인 PT관련 앱부분 네이버 트렌드 1위를 달성한 앱으로 내 손안의 트레이너라고 할 수 있다.

모두의트레이닝은 지금까지 개인PT가 일부 연예인이나 셀럽들만 관리 받는 것이라고 생각했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맞춤형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한다.

모두의 트레이닝은 개인별 맞춤 관리 시스템으로 트레이닝의 목적에 따라 맞춤형 프로그램 코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그 결과에 맞춰 맞춤형 식단관리와 운동처방을 제공한다. 지금껏 체계적 관리를 받아보지 못했던 사람들이나 요요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던 사람들까지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켜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모두의트레이닝은 이미 실제 회원들 사이에서도 만족도 높은 프로그램으로 정평이 나 있다는 것이다.

홈트레이닝 PT 앱 서비스 모두의트레이닝은 홈페이지에서 먼저 코스와 절차 확인한 후 전용 어플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