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런칭 10주년을 기념해 9월 11~15일까지 멤버십데이를 5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멤버십 세일에서는 선 케어, 보습 라인, 헤어 케어, 아이 메이크업 제품 등 10가지 카테고리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을 햇볕에 노출되기 쉬운 피부를 위한 아이오페  UV 쉴드 선 프로텍터, 라네즈 에어라이트 선스틱, 한율 흰감국 보송 선스틱, 마몽드 에브리데이 선크림은 30% 할인된다.

촉촉한 수분을 피부에 전달하는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은 30%, 라네즈 프레시카밍 밸런싱 토너와 모닝 마스크는 40% 할인된다.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진정템,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크림과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크림 대용량 역시 30% 할인된다. 미쟝센, 려, 아리따움 헤어 케어 전 제품은 50% 할인된다. 슬리밍 제품, 바이탈 뷰티 슬림컷, 슬림핏 라이트와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MLBB, 컬러어떰 캠페인의 모든 제품 역시 30% 할인 판매한다.
 
그 외에도 9월에는 지난 10년간 아리따움에서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 상품 12품목이 10주년 기념으로 출시돼 추석 시즌을 맞아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해당 기획세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은 텐바이텐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아기자기한 일러스트 액세서리인 메이크업 파우치 및 티슈케이스, 노트를 1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조항준 기자 (jhj@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