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 시리얼 제품이 어린이와 여성 고객의 취향 저격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농심켈로그는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 프렌즈와 협업을 통해 한정판 초코 시리얼인 ‘프렌즈 시리얼’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프렌즈 시리얼 기획팩’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의 시리얼 제품 중 가장 확고한 고정 고객을 자랑하는 초코 시리얼과 국민 캐릭터 카카오 프렌즈의 특별한 만남인 프렌즈 시리얼은 3가지 다른 맛의 초코링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동시에 귀여운 링 모양의 시리얼로 씹는 바삭한 식감도 느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블랙 코코아 파우더의 풍미가 풍부한 달콤 바삭한 초코링 블랙, 진한 초코링을 달달하게 감싼 초코링 밀크, 초코의 부드러움을 강조한 초코링 화이트의 세 가지 맛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 풍부한 초코맛을 선사한다. 우유나 요거트와 함께하면 건강한 곡물의 영양과 함께 더욱 풍부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다.

농심켈로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렌즈 시리얼을 비롯해 깜찍한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제품으로 구성된 ‘프렌즈 시리얼 기획팩’도 내놨다. 기획팩에는 세 가지 맛의 달콤한 초코링 시리얼을 즐기기 제격인 라이언 캐릭터를 형상화 한 시리얼 보울과 스푼뿐만 아니라, 시리얼 패키지를 보다 간편하게 밀봉하여 보관 가능한 라이언 밀폐 집게도 구성에 포함되어 있다.

오는 9월 10일부터 오직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렌즈 시리얼 기획팩은 실용적인 구성과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들이 그려진 아기자기한 박스에 포장되어 있어 선물용으로도, 개인 소장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해당 기획팩은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되며 가격은 배송료 포함 1만5900원이다. 프렌즈 시리얼 제품(410g)은 오는 10월 1일부터 온·오프라인에서 69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최미로 농심켈로그 마케팅 상무는 “켈로그의 초코 시리얼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의 열띤 성원에 보답하고자 남녀노소 불문하고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인 카카오 프렌즈와 협업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