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맞춤형 스타일링 컨설팅으로 '눈길'

2018 F/W 웨딩시즌에 돌입한 가운데, 천안 맞춤정장·맞춤예복 전문 브랜드 '제이진옴므 천안점'이 고객 맞춤 스타일링 컨설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제이진옴므 천안점은 브랜드 내 최우수지점으로 2016, 2017, 2018년 3년 연속 선정된 바 있으며, 지역 내에서도 최고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최우수 지점이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축적된 체형 데이터베이스와 퍼스널 이미지 메이킹을 접목해 고객이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직접 컨설팅하며, 고객들에게 딱 맞는 맞춤 정장을 제작한다. 또한 품질 좋은 수입 원단들을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하며, 맞춤예복은 물론, 면접정장, 비즈니스정장, 캐주얼정장 등 각각의 정장에 맞는 핏과 스타일링을 1:1 컨설팅을 통해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현재 9월부터 11월까지 웨딩시즌을 맞아 웨딩 풀패키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풀패키지 계약 시 33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맞춤정장, 맞춤셔츠, 예복리폼, 커플턱시도, 보타이, 타이, 행거치프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제이진옴므 천안점 관계자는 "천안점이 지역 내 최고 위치를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최상의 옷을 잘 제작하는 것은 디자이너의 스타일링 능력과 옷을 만드는 기술에 비롯된다고 믿고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도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진옴므는 전국 최대지점 운영 현재 종로본점을 기점으로 강남점, 홍대점, 서울역점, 강동점, 일산점, 수원점, 성남수진점, 용인수지점, 부천상동점, 별내점, 평택점, 동탄점, 인천송도점, 대전점, 천안점, 청주점, 광주점, 순천점, 광주점, 원주점, 대구점, 전주점, 울산점, 부산점 등 국내 35개 지점을 운영 중하고 있다.

제이진옴므의 프로모션 및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