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더욱 다양해진 컬러의 아즈트렉(AZTREK)을 새롭게 선보이며, 아시아 앰버서더 워너원의 가을을 위한 웨어러블 스타일링 화보를 함께 공개했다. 사진=리복 제공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더욱 다양해진 컬러의 아즈트렉(AZTREK)을 새롭게 선보이며, 아시아 앰버서더 워너원의 가을을 위한 웨어러블 스타일링 화보를 함께 공개했다. 사진=리복 제공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더욱 다양해진 컬러의 아즈트렉(AZTREK)을 새롭게 선보이며, 아시아 앰버서더 워너원의 가을을 위한 웨어러블 스타일링 화보를 함께 공개했다.

신제품은 기존 러닝 슈즈였던 과거 모델의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바디 쉐입에 90년대 레트로 스타일과 현대적인 감성을 더해 더욱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살렸다. 한층 새로워진 컬러를 가미해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데일리슈즈의 매력을 담았다고 한다.

또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베이직한 무드를 기반으로 센스가 돋보이는 모노톤의 컬러와 비비드 컬러의 적절한 조합을 선보였다.

컬러는 데일리 스타일링 아이템의 기본 컬러인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블랙 컬러의 벡터 로고와 아웃솔의 포인트로 담백하고 가벼운 느낌을 담았다. 동시에 그레이·블랙 등 모노톤 베이스에 스카이블루·네이비·네온핑크·오렌지 등 트렌디한 컬러를 더한 제품도 선보이며 아즈트렉만의 엣지를 살렸다. 매일 신어도 질리지 않는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수트, 캐쥬얼룩, 스포티룩 등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도록 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리복은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2018년 하반기 모델인 워너원(WannaOne)의 화보도 공개했다.

워너원은 이번 화보를 통해 픽셀화 된 세상에서 90년대와 현대가 공존하는 듯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조거팬츠, 윈드 브레이커 재킷, 보아 재킷 등 가을/겨울(F/W)시즌의 제품과 아즈트렉을 함께 매치해 편하고 센스 있는 룩을 완성했다.

리복은 아즈트렉 출시를 기념해 ‘워너원의 선택(Wanna-one’s Pick)’ 캠페인 촬영 비하인드 이미지를 담은 룩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부터 매장에서 아즈트렉 제품을 구매할 경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록북을 받을 수 있으며, 리복 온라인 스토어에서 아즈트렉을 구매할 경우, 18일부터 신청을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룩북을 증정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