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전

“가전양판점에서 완구를?”…롯데하이마트, 프리미엄 조립식 승용완구 브랜드 '인펜토' 론칭···국내 온라인 단독 판매

발행일시 : 2018-09-14 10:35
‘Creator 키트’ 제품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Creator 키트’ 제품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가전양판점 업체가 숍인숍 형태로 이불이 등 혼수용품과 건강기능식품 등을 매장에서 취급한데 이어 완구제품까지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14일 프리미엄 조립식 승용완구 브랜드 ‘인펜토’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국내 온라인쇼핑몰로는 최초이자 단독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네덜란드 프리미엄 완구 브랜드 ‘인펜토’ 공식수입처인 아이이노베이션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
 
‘인펜토’는 혁신성과 실용성을 인정받아 ‘2018레드닷디자인어워드(Reddot Design Award)’
장난감 부문 대상, 독일 ‘디자인어워드’, 유럽 ‘장난감어워드’ 등 다양한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14일 하이마트쇼핑몰에서 ‘인펜토’ 상품을 모듈 부품의 수와 종류에 따라 총 네 가지로 선보인다.

‘Go키트’, ‘Junior 키트’, ‘Creator 키트’, ‘Master Creator키트’ 등으로 가격은 각각 39만원, 79만원, 149만원, 189만원이다.

‘인펜토’의 조립식 승용완구 키트 상품은 프레임·바퀴·핸들·베어링 등 다양한 조립식 모듈 부품으로 구성된다. 부품들의 조합을 달리해 승용완구의 크기나 형태를 다시 조립할 수 있다.
 
어린이가 성장하면 큰 사이즈의 형태로 다시 조립하거나, 킥보드 또는 손수레 등으로도 조립할 수 있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조립하는 ‘세상에 하나뿐인 완구’라는 점에서 조립 과정에서 유대감을 강화하고, 창의력을 기를 수 있다.

안전성도 강화했다고 한다.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 디스크 브레이크를 사용해 견고하며, 자전거체인 대신 고무벨트를 사용해 어린이가 손가락이 끼는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했다. 유럽과 미국의 엄격한 안전 검증과 KC인증을 통과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인펜토’ 론칭을 기념해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구매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청구할인, 엘포인트(L.POINT)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이와 별도로 ‘인펜토’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보호장구와 헬멧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구매 제품에 따라 육각렌치, 풋펌프, 50㎝ 자를 추가로 준다.
 
9월14일부터 19일까지 청구할인 혜택과 엘포인트(L.POINT)도 준다.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카드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청구 할인해 준다. 또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홍반디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소싱팀장은 “최근 들어 자녀를 위한 소비를 아끼지 않는VIB(Very Important Baby)족이 늘고 있어 ‘인펜토’를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유아용 전동자동차, 코딩완구 등 다양한 프리미엄 완구를 선보여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 2018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구원모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