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는 한국오츠카제약(대표 문성호)에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오츠카제약에 제공하는 비즈플레이 기능은 품목별, 임상별 지출관리 적용, 주유비(유류비) 정산 시 실시간 유가정보 확인, 해외 경비정산 시 실시간 환율 적용, 모바일을 통한 실시간 카드사용내역 조회, 법인카드 사용분 즉시 지출품의 및 결재 기능 등이다. 또한 한국오츠카제약이 사용중인 ERP 시스템과 실시간 연동이 가능하다. 각종 예산, 지출품의, 회계 자동전표 처리 등이 실시간 연동되어 편리하다.

이외에도 비즈플레이는 서비스의 핵심인 22종 경비지출관리 보고서, 12종 감사 모니터링 보고서를 한국오츠카제약에 제공키로 했다.

비즈플레이가 제공하는 22종 경비지출관리 보고서에는 부서별 경비사용 현황, 사용자별 경비사용 현황, 용도별 경비사용 현황 등이 포함되어 각종 경비지출 현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는 12종 감사 모니터링 보고서도 제공한다. 동일 가맹점 중복사용 현황, 휴일•심야 사용 현황, 제한업종 사용 등의 현황을 빅 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하여 모니터링 보고서를 제공한다. 기업의 CEO 또는 CFO는 본 보고서들을 통해 경비지출의 투명성을 확인할 수 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