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17일부터 20일까지 멕시코 칸쿤에서 ‘LG 이노페스트(LG InnoFest)’를 열고 혁신 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LG전자 송대현 H&A사업본부장, 변창범 중남미지역대표, 한창희 글로벌마케팅센터장을 비롯해 중남미 거래선, 미디어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LG 이노페스트’는 LG전자 고유의 지역 밀착형 신제품 발표회로, 주요 거래선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혁신(Innovation)’과 ‘축제(Festival)’의 장이다. LG전자는 올해 1월 중동∙아프리카를 시작으로 유럽, 아시아의 거래선을 초청해 ‘LG 이노페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행사에서 LG전자는 超프리미엄 ‘LG SIGNATURE(LG 시그니처)’와 지난 7월 중남미에 출시한 LG G7 ThinQ를 비롯해 트윈워시, 건조기, 노크온 매직 스페이스 냉장고, 올레드 TV, 나노셀 TV, 엑스붐 오디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전시했다. 또한, 인공지능 ‘LG 씽큐(ThinQ)’ 전시존을 별도로 마련하고 인공지능 기술을 탑재한 제품들을 대거 전시, 고객들은 인공지능 제품들과 함께하는 스마트홈을 직접 체험하도록 했다.

LG전자 한창희 글로벌 마케팅 센터장은 “LG만의 차별화된 인공지능 기술과 제품을 앞세워 중남미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겠다”고 강조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LG 이노페스트 참가자들이 무광(無光) 블랙 디자인을 적용한 ‘매트블랙(Matte Black) 시리즈를 살펴보고 있다.
LG 이노페스트 참가자들이 무광(無光) 블랙 디자인을 적용한 ‘매트블랙(Matte Black) 시리즈를 살펴보고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