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사진=SBS

김부선 심경고백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김부선이 유튜브 방송을 통해 심경을 고백한 것.

19일 공개된 유튜브 방송 ‘가로세로 연구소’에는 김부선과의 인터뷰 모습이 담겨 있다.

김부선은 인터뷰를 통해 “이재명 씨가 과도하게 너무 무리하게 거짓말을 하는 것 같다. 사실 국민들이 똑똑해서 다 안다. 내가 거짓말 할 이유가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난 사실 굉장히 은밀한 사생활이기도 해서 죽을 때까지 침묵하기로 딸과 약속했는데 이재명 씨가 무리수를 뒀다. 딸이 엄마를 버리고 조국을 버리고 해외로 도피해 가슴이 많이 아프다”며 “죽을 때까지 내 마음 속에 품고 이재명 씨를 위해 잘되길 기도하는 마음으로 지냈는데 너무 아프고 힘들고 날 정신병자로 만들었다”고 털어놨다.

김부선은 “지도자가 인성이 비뚤어지면 그 고통은 고스란히 국민이 겪는 것”이라며 “제가 희생을 감수하고라도 이런 어려운 이야기를 꺼냈다. 비록 배운 것 없고 가진 것 없어도 거짓말하고 살지는 않았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김부선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해당 인터뷰 영상을 게재한 뒤 댓글을 통해 “강용석 변호사님께서 너무 잘 대응해주셔서 성의 표시로 잠깐 출연해드렸다. 불편한 언행이 있다면 양해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