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는 추석 연휴 동안 시험, 취업 준비 등으로 고향에 갈 수 없는 수험생들을 위해 학습공간 제공과 더불어 추석특강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는 연휴 기간 동안 노량진학원 1관부터 3관까지 모두 개방해 공시생들이 자습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짧은 시간 동안 핵심을 파악할 수 있는 추석 특집 과목별 테마 특강도 진행한다. 23일에는 ‘공무원 핵심 영문법을 이용한 기출문제풀이’, ‘시대별 역사서 총정리’ 등의 강의를 진행하며 24일에는 ‘2019 국가직시험 대비 필수한자성어 150선’, ‘지방직 7급 시험 직전 특강’ 등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25일에는 ‘2019 전한길 한국사 현대사 특강’, 26일은 ‘법과 정치 주요 내용 총정리’ 등 연휴 기간 동안 국어, 영어, 한국사, 행정법 등 각 영역별 특강을 진행한다. 추석 특강은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신청하면 된다.

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영단기’는 강남학원의 자습실을 개방해 학생들이 자유롭게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와 함께 24일부터 26일까지 영단기 강남학원 10월 강좌를 등록하면, 최대 20% 할인과 함께 자격증 강의인 ‘커넥츠 자단기 프리패스 7일권’을 함께 제공한다.

수능을 앞둔 고3 수험생들을 위해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도 23일과 24일 강남, 신촌, 수원 등의 오프라인 학원 자습실 개방과 함께 추석 특강을 진행한다. 추석 당일에는 집에 갈 수 없는 학생들을 위해 점심과 송편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27일까지 과목별 주요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이 빠르게 개념 정리를 할 수 있도록 ‘BEST 개념 15DAYS 특강’을 선착순 판매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연휴 기간에도 수능, 취업, 공무원 시험 등 각자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수험생들을 돕고자 브랜드별로 다양한 특강과 혜택 등을 준비했다”며 “수험생들이 자습실 개방과 특강 등의 정보를 미리 확인해 연휴 기간을 알차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