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호 SNS
사진=동호 SNS

20일 유키스 출신 동호의 이혼 소식이 전해졌다. 이후 동호는 자신의 SNS로 직접 심경을 전했고 동호의 아버지인 신성철 대표까지 나서서 추후 활동 계획까지 밝혔다. 동호는 연예계 활동 대신 DJ로서 해외에서 활동을 해나갈 예정이다.

동호는 20일 자신의 SNS에 "성격 차이로 이혼을 결정하게 됐고, 합의 이혼의 모든 서류 처리가 끝난 상태입니다"라며 직접 이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많은 상의와 고민 끝에 내린 결정이고 아이 엄마와도 나쁜 관계로 헤어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앞으로 부부로서 관계는 끝이 났지만 한 아이의 부모로서 책임은 끝까지 다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동호는 지난 2015년 11월 1세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이듬해 5월에는 아들 아셀 군을 얻으며 다복한 가정을 이뤘다. 하지만 결혼 이후 3년 여 만에 이혼을 하게 됐다.

한편 동호는 지난 2008년 유키스 싱글 '뉴 제너레이션'(New Generation)으로 데뷔했다.

이후 팀의 주축 멤버로 활약하며 유키스를 알리는 데 일조했다.

동호는 다방면으로 연기 활동을 펼쳤지만, 이후 2013년 그룹을 돌연 탈퇴했다.

특히 이후 예능 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쳐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지만, 동호 아버지 신성철 대표는 연예계 진출 대신 DJ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