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게임빌, ‘별이되어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11위 역주행

발행일시 : 2018-09-21 13:55
게임빌, ‘별이되어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11위 역주행

게임빌은 21일 ‘별이되어라!’의 인피니티 업데이트 실시 후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가 11위에 오르며 역주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모험 지역인 ‘용이 잠드는 땅’을 개방하고, ‘인피니티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용이 잠드는 땅’은 가장 찬란한 비극의 무대가 될 지역으로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 영웅들을 최종 단계로 육성시킬 수 있는 ‘인피니티 시스템’으로 게임성이 더욱 강화되었으며, 신위 이전 등급의 영웅들은 ‘인피니티 소환’을 통해 바로 소환할 수 있어서 영웅 성장이 더욱 손쉬워졌다. 신위 등급의 영웅을 ‘아크 강화’ 단계까지 육성했다면 ‘인피니티 강화’로 영웅 강화의 최종 단계에 진입할 수 있다. 또, ‘인피니티 한계 돌파’를 활용하면 ‘신위’ 등급까지 영웅들의 등급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진다.

신규 콘텐츠들도 대거 등장했다. 최종 단계의 강력한 레이드 보스인 ‘어둠의 군주 벨리알’과 ‘용이 잠드는 땅’을 수호하는 가세스 행성 최고의 전투 집단인 ‘진홍의 군단’이 등장했다. 최초로 진행되는 ‘우주 대괴수 군단 침공’은 유저들이 대규모로 참여해 기여도만큼 루비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다양한 편의 기능 개선과 밸런스 조정에도 주력했다. 보유한 형상 변환 카드 중 레벨업이 가능한 카드가 있는 경우 ‘전체 레벨업’ 버튼을 통해 일괄적으로 레벨업이 가능하도록 ‘형상변환 관리창’도 개선했고,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캐릭터도 일반 영웅들처럼 ‘영웅 관리’ 화면에서 손쉽게 강화할 수 있도록 했다. 최고 레벨도 141로 확장하고, 아레나, 리그전, 길드 토너먼트, 길드 공성전 등 각종 대결 콘텐츠들의 밸런스도 조정함으로써 더욱 흥미진진해졌다.

이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모든 유저들에게 접속 시 아크 패왕 선택권 동료 선택권 5장을 제공하며 ‘추석 맞이 이벤트’로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처음 시작하는 유저와 오랜만에 복귀하는 유저에게도 신위 선택권 1장을 추가로 선물한다. ‘특별 출석 이벤트’와 ‘특별 접속 이벤트’로 파격적인 혜택도 얻을 수 있다.

한편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모바일RPG로 꾸준한 업데이트와 유저 친화적인 프로모션을 지속하면서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 2018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구원모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