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뷰티브랜드 설화수는 글로벌 캠페인 ‘BEAUTY FROM YOUR CULTURE’를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설화수는 지난 12년간 다양한 분야의 현대 작가들과 장인이 참여하는 설화문화전을 지속해왔다. 설화문화전은 다양한 분야의 현대 작가들과 장인이 참여해 한국 고유의 전통 문화를 재해석하여 선보이는 전시로, 전통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설화수 고유의 문화 메세나 활동이다.

2017년에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사회적 소명을 다하고, 전통문화의 보전 가치를 알리고자 ‘BEAUTY FROM YOUR CULTURE’ 캠페인을 한국,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4개국에서 진행했다.

올해는 태국과 인도네시아까지 참여하여 총 6개국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한국 국가무형문화재 지원 사업 등 각국의 문화 유산 보존 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