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천연샴푸가 오는 8일 새벽 1시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영된다. 사진=클레보스 제공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천연샴푸가 오는 8일 새벽 1시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영된다. 사진=클레보스 제공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천연샴푸가 오는 8일 새벽 1시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영된다.

이 제품은 정제수 0%, 100% 자연유래 성분으로만 제작된 제품으로 유명하다. 일반 천연샴푸의 경우 계면활성제를 자연유래 성분으로 할 경우 거품이 잘 나지 않아 화학성분을 사용하는 반면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샴푸는 계면활성제까지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계면활성제를 자연유래 성분으로 사용해도 풍성한 거품이 나는 특별한 기술력을 적용했기 때문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클레보스 관계자는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샴푸는 국내 천연샴푸 시장에서는 군계일학과 같은 제품이다. 100% 자연유래 성분만을 사용해 만들었지만 풍성하고 거품이 나 상쾌한 샴푸가 가능하다. 천연샴푸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소비자는 두피가 민감하거나 탈모 고민, 머릿결 고민이 있는 경우가 많다. 여기에 화학 계면활성제를 사용하면 천연샴푸여도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다.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는 100%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 두피, 모발 건강에 탁월하다”라고 전했다.

계면활성제까지 100%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해 만든 천연샴푸,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샴푸는 오는 8일 새벽 1시부터 2시까지 약 60분간 현대홈쇼핑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