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솔컴퍼니가 10월 한 달간 블록체인 기반 개방형 브랜드 퍼블리싱 플랫폼인 '인플리움(INFLEUM)' 공개 프라이빗 프리세일' 최대 40% 얼리버드 보너스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플리움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마케팅, 유통, 컨설팅, 법무, 재무 등 브랜드 퍼블리싱 레퍼런스 구축을 통해 개인들의 아이디어가 브랜드로 정착하기 위한 필수 요소들을 에코시스템으로 구축하고 있는 프로젝트다.

기존 브랜드 퍼블리싱 생태계가 갖고 있는 문제점들을 해결, 일반 개인들에 의해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과 인프라를 제공하고 그 개인들에게 공정한 보상이 분배될 수 있도록 하는 토털 브랜드 퍼블리싱 플랫폼이다. 이번 인플리움 공개 프라이빗 프리세일에 참여하면 개개인의 인플리움 성장에 기여한 공헌에 대해 최대 40%의 보너스율을 추가로 받을 수 있게 된다.

엘솔컴퍼니의 대표이자 인플리움 창립자인 최준호 대표는 "우리는 브랜드의 소비자이자 공급자가 될 수 있으며 콘텐츠의 소비자이자 평가자, 제작자로 위치하는 등 무수한 형태로 살아간다. 이러한 구조 속에서 모두가 동등한 권리와 보상을 보장 받을 수 있게 하는 것이 인플리움의 미션"이라며 "미션 달성을 위해 플랫폼과 에코시스템을 갖추어 가고 있는 인플리움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