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큰형네건강즙 제공
사진=큰형네건강즙 제공

사람이 태어나면 유아기를 지나 청소년에서 청년으로 그리고 장년 이후 중년, 노년기까지 인생을 살아간다. 건강하게 장년기까지의 잘 지내다가도 중년으로 접어들면서 건강관리가 필요하다는 신호가 오게 되고 특히 갱년기가 되면 호르몬이 줄어들게 되면서 건강의 기능이 떨어지고 더 나아가 건강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

나이가 들면 건강 관리하는 건 당연한 것이지만 그 중 중년일수록 관리해야 할 것이 바로 당과 혈관이다.

특히 당과 혈관관리는 식습관에 대한 문제가 크기 때문에 식습관을 개선하는 것이 좋다. 그래서음식을 통해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 건강즙을 이용해서 간편하게 관리하는 중년층이 늘어나고 있다.

중년여성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숙성칡즙 전문 큰형네건강즙에서는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색돼지감자양파즙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자색돼지감자에 이눌린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어 음식 조절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건강즙이다. 특별히 갱년기 음식으로 알려진 칡즙을 전문으로 하는 큰형네건강즙에서는 친정엄마를 위한 건강즙 2탄으로 자색돼지감자양파즙을 선보이고 있어 갱년기 이후에 오는 여러 가지 건강 문제를 음식으로 해결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출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돼지감자는 민간에서 뚱딴지로 불려지고 있으며, 각종 건강프로그램에서 천연 인슐린으로 알려진 이눌린 성분이 들어있는 슈퍼푸드로 소개됐다. 이런 자색돼지감자와 고지혈증, 콜레스테롤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양파의 조합이 중년의 건강을 배려한 큰형네건강즙의 세심한 배려가 느껴진다.

이 업체 관계자는 “자색돼지감자양파즙은 그동안 갱년기로 고생하는 중년여성들의 여러 고충을 듣게 되면서 그 고충을 바탕으로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며 “자색돼지감자양파즙이 큰형네건강즙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에게 필요한 건강즙이 되었으면 하다”라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자색돼지감자양파즙과 함께 출시한 양배추브로콜리배즙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양배추브로콜리배즙은 과채주스로 물을 넣지 않고 원재료만 100% 넣고 만든 것이 특징이다. 보통 양배추즙은 불균형한 식습관과 스트레스로 인한 위장장애를 겪는 사람들이 찾는 즙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한 양배추즙에는 위에 부담이 덜한 배를 추가해 위에 부담을 줄였다.

사진=큰형네건강즙 제공
사진=큰형네건강즙 제공

큰형네건강즙 측은 새롭게 출시한 2가지 제품을 기념하기 위해 출시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해당 상품을 구매 후 포토후기를 올리면 현금 1만원을 돌려준다.

한편 큰형네건강즙은 가을도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전 상품에 대해 할인이벤트와 만원의 행복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군으로는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숙성칡즙과 국내 자연산 야생 생칡으로 물 없이 100% 칡즙으로만 진하게 착즙한 숙성칡즙 골드, 자연산 숙성 헛개나무열매즙 골드, 고려홍도라지즙 골드와 물대신 배즙으로 만든 어린이용 고려홍도라지배즙, 100%전남무안 빨간양파즙으로 만든 자색양파즙이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