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대표이사 이동범)가 태국 최대규모 항공사인 ‘타이항공(Thai Airways International Public Co., Ltd.)’의 네트워크 접근제어(NAC) 구축사업을 수주했다.

이번 사업수주로 지니언스는 태국 ‘치앙마이 대학’과 인도네시아 제조기업 ‘프라타마 아바디(PT. Pratama Abadi Industri(JX)社’에 이어 새롭게 글로벌 고객사를 확보하게 되었다.

‘타이항공’ NAC 구축 사업은 최고 보안등급을 요구하는 항공사의 특성상 장기간 제품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회사측은 글로벌 NAC 제품과의 동등한 경쟁 속에 차별화된 기능과 안정성을 인정받아 수주해 더욱 의미있는 고객사라고 설명했다.

지니언스는 해외 23개국 24개사의 글로벌 파트너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태국과 인도네시아 등에서 활동중인 유통사를 중심으로 ‘지니안 NAC’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지니언스의 이동범 대표이사는 “타이항공 NAC 사업은 현지 파트너사와의 장기적인 협업을 통해 자사의 글로벌 비즈니스가 본 궤도에 오르고 있음을 반증하는 것”이라며 “동남아를 비롯한 미국, 유럽, 아프리카, 인도 시장에서 글로벌 파트너들이 자사 제품을 활발히 제안하고 있는 만큼 현지에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