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 론칭 초기부터 지켜온 ‘건강함’과 ‘신선함’이라는 가치를 더욱 쉽게 표현한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는 뚜레쥬르만의 제품력으로 매일 먹어도 새롭고 맛있는 빵을 선사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뚜레쥬르는 이를 친근한 인사말로 표현한 '365일 Have a good bread!'를 슬로건으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매일 먹기 좋은 건강하고 맛있는 식빵을 시그니처 제품으로 선보인다. 부드럽고 속 편한 ‘통우유식빵’과 버터와 우유를 사용하지 않고 찹쌀을 넣어 만든 ‘흑미찹쌀토스트식빵’, 브라운 버터를 활용한 ‘고메버터식빵’이 대표적이다. ‘흑미찹쌀토스트식빵’은 토스트 해서 먹었을 때 쫄깃하고 바삭한 식감이 극대화되며, ‘고메버터식빵’은 겉면을 패스트리로 만들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해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조항준 기자 (jhj@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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