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는 오는 10월 2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에서 ‘제21회 키즈앤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는 오는 10월 2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에서 ‘제21회 키즈앤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는 오는 10월 2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에서 ‘제21회 키즈앤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닷컴에서는 2008년부터 1년에 두 번, 유아동 관련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0월 들어 기온이 급격하게 낮아지면서 유아동 패딩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다. 지난 10월 1일부터 12일까지 유아동 패딩 매출은 전년 대비 158% 증가했다. 특히 블루독 다운점퍼, 빈폴키즈 구스 롱 다운과 같은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상품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으며, 지난해에 이어 롱 패딩, 다운점퍼의 인기가 올해도 이어질 것으로 회사 측은 예측했다.

이에 롯데닷컴에서는 이번 키즈앤베이비 페어 행사에서 패딩 등 겨울 시즌 아우터 상품 물량을 지난해보다 100% 늘렸다.

롯데닷컴에서 진행하는 키즈앤베이비 페어 행사에서는 아동의류잡화, 유아동용품, 도서 및 완구 등 유아동 관련 다양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뉴발란스키즈 ‘프리즘 리버서블 컬러퍼 구스다운패딩’이 25만9000원, 크림하우스 ‘던에드워드 프리 놀이방매트’가 13만7000원, 다이치 ‘브이가드 ISOFIX 주니어 카시트’가 31만5000원 등이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상품 별로 최대 15%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또 유모차 브랜드인 스토케, 잉글레시나의 상품을 구매 때 엘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상품권, 엘포인트 2만점, 유럽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아동 무료 체험단도 운영한다. 롯데닷컴 유아동 무료 체험단 행사페이지에서 응모를 통해 체험단에 선정되면 상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대표적인 체험 상품은 ‘알집매트 범퍼침대’, ‘베이비머핀 프리미엄 아기띠 워머’, ‘하이브리드 유모차’ 등이다. 유아동 무료 체험단 신청은 10월 21일까지 가능하다.

정성현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 패션부문 유아동 담당 상품기획자(MD)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유아동 패딩을 구매하려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번 행사에서는 유아동 패딩 물량을 늘렸다”라며 “1년에 두 번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패딩과 다양한 유아동 관련 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