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우지원 후배 배신 스토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지원이 예능에 출연해 후배에게 배신 당한 이야기를 언급한 것.

지난 2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우지원은 “믿었던 후배에게 배신당한 트라우마가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우지원은 “제가 지금 농구교실 아카데미를 전국적으로 하고 있다. 3년 전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사업을) 확장하던 중 일찍 은퇴하게 된 10년 후배를 농구교실 코치로 썼다”고 말했다.

이어 “땅을 임대해 건물을 짓고 계약 연장을 해야하는데, 주인이 아들 핑계를 대며 계약 연장 하루 이틀 전 말을 바꾸더라. 그래서 그 건물을 못쓰게 됐다. 그런데 알고보니 제가 품어줬던 그 후배가 내 재계약을 막고 새로운 계약자가 된거다. 그 때 충격이 너무 컸다”고 말했다.

우지원은 “후배가 저한테 ‘죄송합니다. 저를 때리셔도 됩니다’ 라고 하더라. 그 때 ‘왜 그랬니’ 묻지도 않고 싶지도 않았다. 이 사람과의 인연은 여기까지구나 싶었다. 그 후배는 지금도 그 자리에서 체육관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지원은 “3년 전 이야기이고, 지금은 이겨내는 과정이다"면서 “세상이 이렇게 무섭구나 하는 걸 알게됐다. 상처가 됐지만 스스로 돌아보는 계기가 됐다. 내가 꼼꼼하게 챙겨야 하고 다 믿으면 안된다는 걸 깨달았다”고 덧붙였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