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오는 27일까지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할로윈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올리브영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오는 27일까지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할로윈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올리브영 제공

"할로윈 메이크업은 올리브영에서 준비하세요"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오는 27일까지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할로윈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올리브영데이’에는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파티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줄 제품과 급격하게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꼭 필요한 환절기 보습 제품을 대거 할인해 눈길을 끈다. 세럼·크림 등 기초화장품부터 마스크팩, 클렌징, 색조화장품, 바디용품, 헤어용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10월 ‘올리브영데이’에 참여하는 대표 브랜드로는 ▲메디힐 ▲피지오겔 ▲유닉스 ▲로레알 ▲이브로쉐 ▲라운드어라운드 ▲아임미미 ▲머지 ▲컬러그램 ▲보타닉힐 보 ▲웨이크메이크 ▲에이프릴스킨 등이 있다.

또 올리브영은 우수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VVIP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때 10% 할인을, VIP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때 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샘플도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내·외국인 누구나 즐기는 문화 축제인 할로윈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올리브영데이는 할로윈 콘셉트로 기획다"며 “올리브영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올리브영데이’를 통해 연중 진행하고 있는 ‘CJ ONE 득템프 이벤트’도 이어간다. 올리브영데이 기간 내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영수증 한 건당 득템프를 제공하며, 특템프 개수에 따라 CJ ONE 포인트 적립 및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