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는 할로윈을 맞이해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할로윈 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로 단장했다. 으스스한 배경음악과 밤으로 고정된 날씨, 그리고 마을 곳곳에서 할로윈의 흔적들을 찾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할로윈 데이를 더 풍요롭게 만들어줄 인 게임 이벤트 7종, 공식카페 이벤트 2종이 시작됐다.

먼저, 할로윈 기념 스페셜 던전이 생성됐다. ‘할로윈 던전’은 보스 스푸크가 나오는 이벤트 던전으로 공략을 완료하면 ‘스푸크의 가면’을 받을 수 있다. 이 가면을 모으면 정해진 수량에 따라 할로윈 관련 11종의 조경물과 신화등급 응축된 검은기운, 블랙스톤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16일까지 매일 접속만 하면 블랙펄, 전투 플러스 3일, 신화등급 응축된 검은기운 상자 등의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있다. 이 외에 마녀 모자 수집, 호박 수확, 핫타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카페 이벤트로 할로윈 관련 스크린샷, 할로윈 흑정령 팬아트를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한다. 선정된 이용자는 검은사막 모바일 선물 세트(10명), 문화상품권(60명)을 수령받는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은 지난주 진행된 업데이트로 서버 이전 작업이 완료되어 서버 이전을 신청한 이용자들은 새로운 서버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월드 레이드 보스 ‘격노한 빨간코’ 등장과 크자카 장비 및 강력한 진: 심연 장비 제작식이 추가되어 심연등급 장비 획득처가 확대됐다. 새로운 장비 제작식은 영지 내 장비공방의 ‘심연 제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