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우리 아이와 함께 외출을 할 때 유모차는 필수 육아용품 중 하나이다. 육아를 하면서 챙길 짐도 많으며, 아이까지 잘 챙기기 위해서는 한쪽 손은 되도록 자유로워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일반적인 쌍둥이 유모차는 무게와 부피가 커 외출시 오히려 짐이 되는 경우가 많으며, 특히 쌍둥이를 둔 엄마라면 집 밖으로 나오는 동시에 아파트 좁은 현관문부터 가로로 긴 유모차를 끌고 다니기는 쉽지 않기 때문에 고충과 불편함이 따른다.

그렇다고 외출을 포기할 수는 없는 법. 이에, 이같은 쌍둥이 엄마들의 외출을 편리하게 도와줄 브랜드가 있다. 바로 70년 전통을 이어오는 이탈리아에서 생산해서 판매되는 뻬그뻬레고이다.

뻬그뻬레고의 쌍둥이 유모차의 모든 제품들은 좁은 문, 엘리베이터, 그리고 좁은 도로에서 엄마들이 간편하게 통과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유모차로, 간편하게 접히는 폴딩 기능과 최상의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쌍둥이 엄마들의 외출을 편리하게 만들어 준다.

종류별로 살펴보면 12볼 베어링이 적용되어 부드러운 핸들링과 원터치 폴딩 등이 장점인 전폭 74cm인 디럭스 유모차 북포투(book for two), 8.3kg으로 가볍지만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더욱 튼튼한 전폭 77cm인 절충형 유모차 아리아쇼퍼트윈(Aria Shopper Twin), 마주 보기, 세상 보기, 엄마 보기등 양대면이 가능한 일자형 프리미엄 디럭스쌍둥이 유모차 듀엣 피로엣(Duette piroet)이 있다.

이에, 뻬그뻬레고의 쌍둥이 유모차 전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오는 11월1일~4일 코베 베이비페어, 11월8일~11월11 맘앤베이비엑스포 현장에서 박람회 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아울러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30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4일 동안 선착순 90명에게만 제공하는 최저가 보장 1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하므로, 베이비페어에 방문 예정인 고객은 참고하면 좋다.

강민욱 기자 (kmu@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