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茶)종합쇼핑몰 차예마을 노니정(알약) 상품이 SNS 마케팅 플랫폼 공팔리터에서 평균 매진 시간 1분미만(최단시간 45초)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마무리했다.

차예마을은 차 관련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온·오프라인 종합 쇼핑몰로 이번 노니정 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생생한 리뷰를 생성하는 신개념 체험 마케팅 플랫폼인 공팔리터 캠페인에서 완판 시간 평균 1분이내(최단시간 45초)를 기록, 100%의 추천율을 받으며 공팔리터 에디터들의 개인 SNS를 통한 리뷰를 통해 차예마을 건강식품의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차예마을 관계자는 “공팔리터를 통해 많은 잠재적 소비자에게 제품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고, 직접 체험을 통해 솔직한 의견을 듣고 효과적인 마케팅 포인트를 잡을 수 있었다”며 “소비자들에게 전통차,보이차와 같은 차관련 상품뿐만 아니라 노니, 모링가 등 건강관련 상품들을 증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차예마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노니정, 노니스틱, 노니추출분말(통) 3종 출시 기념으로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강민욱 기자 (kmu@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