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오는 2일부터 30일까지 건강한 피부를 위한 슬리핑뷰티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슬리핑뷰티112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슬리핑뷰티112 캠페인은 밤 사이 약화되는 피부 장벽의 변화에 착안해 밤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수분과 탄력, 영양 성분을 채우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 슬리핑뷰티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슬리핑뷰티112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슬리핑뷰티112 영상을 확인한 후, 슬리핑뷰티에 대한 퀴즈 및 ‘나만의 슬리핑 모먼트’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슬리핑뷰티112 5종 체험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수면 시간과 피부 고민 등으로 알아보는 슬리핑뷰티 유형 테스트를 통해 나에게 적합한 뷰티 아이템을 추천 받을 수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2001년부터 18년 간 슬리핑뷰티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잠자는 동안의 피부 연구를 바탕으로 2002년에 바르고 자면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신개념 마스크팩인 ‘슬리핑 마스크’를 최초로 선보이면서 새로운 마스크 카테고리를 창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슬리핑 마스크인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푹 잔 듯한 맑고 투명한 아침 피부로 만들어주는 집중 수분 수면 마스크다.

조항준 기자 (jhj@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