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1일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해 10인 아레나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10인 아레나는 각 진영별 10명씩, 최대 20명의 영웅들이 한 전장에서 승부를 겨루는 신규 PvP콘텐츠로 더욱 치열해진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무한한 탄생의 보석’도 공개했다. ‘완전한 창조의 보석’ 5개를 합성해 얻을 수 있는 아크 등급 보석이다. 또, 일곱 종류 죄악의 사도들인 신규 세력 ‘타락의 칠죄종’ 소속 신위 동료 ‘슬로스’와 ‘엔비’도 새롭게 등장했다.

‘슬로스’는 주변의 모든 이들을 나태하게 만드는 도적 캐릭터, ‘엔비’는 질투의 화신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거나 아군 1인의 생명력을 회복시켜주는 능력을 지녔다.

다양한 핼러윈 특별 프로모션도 15일까지 진행한다. 특별한 능력과 귀여움을 겸비한 핼러윈 기념 한정 펫 ‘호박 요정 호레스’를 선물로 받을 수 있고, 핼러윈 분장으로 특별함을 더한 ‘캐릭터 코스튬’도 구매할 수 있다. 또 도전자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해 받은 호박으로 핼러윈 형상 변환 카드와 다양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