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키 딸기·녹차·블루베리, 까페라떼 등 6가지 다양한 맛 담아

해태제과가 스틱데이(11월 11일)를 맞아 6가지 맛 포키를 다양하게 담은 기획제품 12종을 선보였다. 사진=해태제과 제공
해태제과가 스틱데이(11월 11일)를 맞아 6가지 맛 포키를 다양하게 담은 기획제품 12종을 선보였다. 사진=해태제과 제공

해태제과(대표 신정훈)가 스틱데이(11월 11일)를 맞아 6가지 맛 포키를 다양하게 담은 기획제품 12종을 선보였다.

포키의 ’행복을 나눠요(Share Hapiness)’ 슬로건에 맞춰 패키지 안에 있는 포스트잇을 넣어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게 했다. 또 진한 ‘리얼 초코’를 사용한 포키만의 제품 강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패키지를 진한 초콜릿이 흘러내리는 느낌으로 디자인 했다.

이번 기획제품은 지난해보다 3종을 늘렸다. 포키 6가지 맛을 다양하게 섞은 ’믹스형’ 7종과, 좋아하는 한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단일형’ 5종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믹스형 중 포키 5가지 맛으로 구성된 43㎝ 길이의 대형 포키는 특별한 이벤트 선물로 제격이다. 상단에 하트가 달린 하트형 포키는 LOVE, 하트, 입술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선물하기 좋다. 10팩이 들어있는 대형 선물세트 패키지와 손잡이 모양 패키지의 대용량 기획제품도 준비했다.

단일형은 포키 극세, 블루베리, 딸기, 오리지널 등이 각각 8팩씩 구성된 대형 패키지로 출시해 좋아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다. 포키 오리지널 14팩이 든 케익박스 모양의 대용량 기획제품은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로 좋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연인, 친구, 가족들과 특별한 날에 소중한 행복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로 풍부하게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