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11월 더블할인 멤버십 스페셜 혜택으로 ‘G마켓’ ,‘뚜레쥬르’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온라인 영화 예매 간편 결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KT는 모든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 혜택을 줄 서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 ‘2018 더블할인 멤버십’을 제공하면서, 매달 고객 선호 트렌드를 반영한 이달의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11월 쇼핑 시즌을 맞아 고객 할인 프로모션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하는 G마켓에서 KT멤버십 고객 모두가 2만 5천원 이상 상품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중복 할인쿠폰을 스페셜 혜택으로 제공한다. VIP 고객은 G마켓 ‘스마일클럽’에 별도 가입하면 7천원 중복 할인쿠폰으로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베이커리 ‘뚜레쥬르’도 고객 호응에 힘입어 연말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더블할인 상시 혜택으로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40% 할인, ▲도미노피자 최대 40% 할인, ▲ GS 수퍼마켓(현장), GS fresh(온라인) 50,000원 이상 결제 시 각 10,000원 할인, ▲CGV 온라인 예매 시 본인 및 동반 1인 포함 최대 8,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문화혜택 ‘그레이트컬쳐’에서는 11월 ▲뮤지컬 광화문연가 전석 VIP,R석 50% · S,A석 40% 할인, ▲연극 더플레이댓고우즈롱 전석 1+1, ▲전시 아드만 애니메이션 두번째 외출 50% 할인ᆞ엽서제공 혜택을 선보인다. 할인금액 상관없이 1매당 1천 포인트만 차감돼 포인트 부담이 없다.

KT 무선서비스담당 권기재 상무는 "고객 취향을 고려한 제휴 혜택 제공과 함께 고객들이 멤버십 혜택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간편 결제 서비스를 새로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멤버십 서비스 이용 편의를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