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멀티태스킹에 최적화된 스마트폰 ‘갤럭시 J4+(Galaxy J4+)’를 12일 국내에 출시한다.

‘갤럭시 J4+’는 인피니티 디스플레이와 함께 대용량 배터리, 우수한 카메라 기능 등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성능을 갖춰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6.0형의 와이드 디스플레이는 두 개의 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멀티 윈도우 기능을 지원해 문자, 웹 서핑 등 다양한 멀티태스킹을 원활하게 해준다. ▲18.5 대 9 비율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3,300mAh의 대용량 배터리 ▲더 강력해진 카메라 기능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는 감각적인 디자인 ▲생생한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 ▲얼굴 인식 잠금 해제 등 강력한 성능과 편의를 기능도 강화됐다.

블랙·골드 두 가지 색상의 자급제폰으로 출시되는 ‘갤럭시 J4+’의 가격은 26만 4천원으로, 삼성닷컴과 11번가에서는 12일부터, 이통사 온라인몰 및 타 온라인 판매처에서는 19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J4+’는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제품”이라며, “강력한 스펙 뿐만 아니라 디자인, 편의성까지 모두 갖춰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