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제공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제공

깊어가는 가을 음악과 함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는 23일과 24일 이틀간 모모바(MoMo Bar)에서 음악과 함께 다양한 와인을 시음해 볼 수 있는 와인 바자 '와인 블레스 유(Wine bless you)'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60여 종의 다양한 와인을 자유롭게 맛볼 수 있으며 60~7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도 할 수 있다. 여기에 프리미엄 와인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로 선물 상자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무료 배송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또 당일 구매한 와인을 모모카페에서 식사와 함께 이용할 경우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와인과 어울리는 다양한 캐주얼 푸드도 마련된다. 프랑스 전통요리로 치즈를 넣어 만든 짭조름한 맛의 슈(choux) 구제르, 스몰 치즈 플래터, 하몽&무화과&멜론 플래터 등 캐주얼 푸드를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

티켓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20일까지 예약하면 얼리버드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호텔은 네이버 티켓 구매 고객에 한해 와인 추가 할인 쿠폰, 모모카페 식사 할인 쿠폰, 모모바 음료 교환권 등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