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는 오는 25일까지 하반기 인턴십과 일반 채용을 위한 공개 모집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자유 양식의 지원서 또는 회사 기본 지원서를 선택해 선데이토즈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하반기 전형을 통해 내년 1월부터 9주간 근무할 인턴십은 상반기에 이어 올해 두 번째를 맞이했다. 이번 인턴십은 전공, 나이 기준 없이 게임 개발을 즐기는 개발 분야의 모든 이들이 지원할 수 있다.

특히 인턴십 기간에 진행하는 개발 시스템, 과정에 대한 연수를 비롯해 개발 프로젝트 등은 다양한 실무 경험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인턴십 참가자들에게는 정규 채용의 기회가 주어진다.

선데이토즈는 내년 출시할 신작 라인업 구축과 기존 인기작들의 서비스 확대를 위한 개발과 지원부서 채용을 진행한다. 개발, 디자인, 기획 및 경영지원 직군 등 전 부문에 대한 지원자를 모집하며 학력, 경력, 나이 제한 없이 자유로운 채용을 진행한다. 특히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해외 게임 개발, 서비스와 경영지원 부문의 채용 규모가 확대된다.

선데이토즈 나윤수 팀장은 “외형 성장은 물론 구성원들을 위한 기업문화의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선데이토즈의 공개 모집을 통해 함께 성장할 다양한 분야, 다양한 개성의 지원자들을 만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